2025/07/20 8

"인기 예능 프로에서 아나콘다에게 물린 후" 학동역에서 노점상까지 해봤다는 배우

‘도전! 지구탐험대’ 촬영 중 벌어진 아나콘다 사고배우 정정아는 2005년 KBS2 ‘도전! 지구탐험대’ 브라질 야르보 부족 촬영에서 아나콘다에게 오른팔을 물리는 사고를 당했다. 사고 직후 그는 현지 병원에서 항생제 주사를 맞았으나, 바로 다음 날 촬영을 강행할 만큼 힘겨운 상황을 견뎠다.방송계의 ‘결정타’가 된 아나콘다 사건이 사고는 이미 여러 안전 문제가 불거졌던 ‘도전! 지구탐험대’ 방송 역사에서 프로그램 폐지의 결정타가 됐다. 출연자들의 위험 사례가 누적되던 가운데, 정정아 사건 이후 2005년 10월 프로그램은 막을 내렸다.“저는 방송으로 먹고사는데…출연이 끊겼어요”정정아는 이후 방송 활동이 2년 넘게 완전히 끊겼다. 한창 활발히 활동하던 당시, 아나콘다 사고로 몸과 마음 모두 상처를 입었지만 ..

카테고리 없음 2025.07.20

"두바이 왕자한테 공개 청혼까지 받았는데" 거절하고 평범한 남자 선택한 배우

두바이 왕자와의 특별한 인연으로 화제배우 민영원은 드라마 ‘꽃보다 남자’, ‘찬란한 유산’, ‘내 딸 서영이’ 등에서 활약한 인기 배우로, 두바이 왕자에게 청혼을 받았다는 소식이 알려지며 한때 큰 화제를 모았다. 두바이 왕자는 민영원의 미모와 성격에 반해 전용기로 초청하거나 공개적인 자리에서 프로포즈를 시도한 것으로 전해졌다.실제 연인관계는 아니었던 두 사람이 같은 이야기가 돌며 국내외 팬들의 호기심을 샀지만, 민영원 소속사는 “두 사람은 친분이 있었을 뿐, 연인 관계는 아니었다”고 공식적으로 해명했다. 진지한 분위기의 청혼도 아니었다며 루머를 일축했고, 실제로는 가까운 친구 이상의 관계가 아니었다는 점을 분명히 했다.공개 프로포즈와 민영원의 선택두바이 왕자는 한국까지 오가며 민영원에게 진심을 전했고, ..

카테고리 없음 2025.07.20

"스승이었던 선생님한테 1년동안 300번 고백해" 부부가 된 배우

스승과 제자로 시작된 운명적 만남배우 이원종의 부부 이야기는 한 편의 드라마처럼 특별하다. 연극 극단에서 활동하던 시절, 그는 6살 연상인 연기 선생님 김영희 씨를 처음 만났다. 그때만 해도 두 사람은 서로를 ‘선생님’과 ‘후배’로만 인식했다.첫눈에 반한 이원종, ‘밀당’ 전략의 시작이원종은 아내가 무대에 빨간 투피스를 입고 등장하던 순간 한눈에 반했다고 밝혔다. 자신을 남자로 봐주지 않는 그녀에게 일부러 머리 모양이나 화장을 지적하며 관심을 끌었고, 바로 칭찬으로 돌리며 밀고 당기는 전략을 썼다.300번의 고백, 끈질긴 진심아내가 좀처럼 받아주지 않았음에도 이원종은 포기하지 않았다. 무려 1년간 300번이 넘는 고백과 적극적인 대시를 이어갔다. 이 과정에서 그는 아내를 예비 시댁 식구들에게 미리 인사시..

카테고리 없음 2025.07.20

"과거 전과로 입국 허가 못받아서" 딸 결혼식 참석도 못했다는 가수

갑작스러운 결혼 통보, 아버지의 놀라움대한민국 록밴드 부활의 리더 김태원은 최근 딸 김서현의 결혼 소식을 갑작스럽게 접했다. 딸이 영상통화로 “예비남편과 결혼한다”고 알렸고, 사위 데빈의 외모와 인상에 “서현이가 좋아하는 스타일”이라며 놀라움과 동시에 딸의 선택을 존중하는 모습을 보였다.미국인 사위, 그러나 직접 만난 적 없는 현실예비 사위 데빈은 미국 출신 흑인으로, 아직 김태원과 직접 얼굴을 마주한 적이 없었다. 김태원은 비자 문제로 미국을 방문할 수 없었고, 사위 역시 한국을 오지 못해 양가가 영상통화로 처음 인사하게 됐다.대마초 전과로 미국행 불발, 아픈 과거가 만든 벽김태원은 과거 대마초 전과로 인해 미국 비자 발급이 번번이 거절됐다. 변호사의 도움까지 받았으나 입국이 불허되었고, 이로써 딸 결..

카테고리 없음 2025.07.20

"유명 여배우랑 파혼하더니" 16세 연하 꼬셔서 결혼에 골인한 연예인

아내와 두 아들, 새로 시작된 가족 이야기가수 겸 배우 신성우는 2016년 자신보다 16세 연하의 플로리스트와 결혼해 두 아들의 아빠가 됐다. 전성기 시절 ‘테리우스’로 불리며 무대를 주름잡던 그의 모습과 달리, 최근에는 육아에 고군분투하는 일상과 가족에 대한 애틋한 면모로 시청자의 공감을 받고 있다.‘늦깎이 아빠’의 유쾌하고 진솔한 육아신성우는 예능 프로그램에서 어린 두 아이를 돌보는 모습, 특히 막내 환준이의 기저귀를 찾지 못해 당황하거나 아이의 발톱을 돋보기로 깎아주는 장면 등 50대 초반에 시작된 ‘늦깎이 아빠’의 현실을 진솔하게 보여줬다. 친구들이 이미 할아버지가 된 사례를 언급하며, “좀 더 일찍 결혼할걸 그랬다”는 너스레로 스튜디오에 웃음을 안기기도 했다.16세 연하 아내와의 러브스토리16세..

카테고리 없음 2025.07.20

"엄마가 혼자 가족 모두를 먹여 살렸는데.." 1년만에 40억 벌어들인 배우

한류스타 이민호, 숨겨진 과거의 시련배우 이민호는 1년에만 40억 원의 광고 수익을 올린 ‘꽃보다 남자’ 시절의 화려한 성공으로 대중의 주목을 받았다. 하지만 그 이면에는 가족과의 이별, 극심한 경제난, 감춰진 아픔이 있었다는 사실이 최근 방송을 통해 알려지며 많은 이들의 안타까움을 샀다.하루아침에 무너진 평범한 가정이민호는 어린 시절 가족 모두가 흩어져 살아야 하는 힘든 환경에서 자랐다. 어머니는 홀로 가장 역할을 하며 경제적 짐을 온전히 짊어져야 했고, 그는 집안의 고지서와 어머니의 쓸쓸한 뒷모습을 보며 빨리 성공해 가족을 다시 모으겠다고 마음먹었다고 털어놨다.스타 등용문 오디션, 절박함의 결과EBS '비밀의 교정' 데뷔 뒤에도 그의 길은 순탄치 않았다. 스무 살 무렵 교통사고로 장기간 병원 신세를 ..

카테고리 없음 2025.07.20

오디션 1등 한 "아들 상금 받아 놓고 폐지 줍는 일 그만두지 않은" 가수 부모님

가난했던 어린 시절과 가족의 뒷바라지서인국은 2009년 ‘슈퍼스타K’ 시즌1 우승자로 데뷔하기 전까지 극심한 가난을 겪었다. 어머니는 생계를 위해 폐휴지를 수집했고, 아버지는 용접공으로 가족을 책임졌다. 그는 자라면서 어머니가 임신 중에도 통닭 반 마리를 아껴 먹었다는 사연을 회상하며, 가족의 어려움을 자연스럽게 받아들였다.어머니를 향한 효심의 시작어린 시절 내내 부모님의 헌신과 사랑을 기억한 서인국은 대중의 관심을 받게 되면서 효도에 대한 꿈을 키웠다. 오디션 우승 직후, 그는 “어머니께 김치찌개 가게를 차려드리고 싶다”고 공개적으로 말하며, 진심 어린 효심을 드러내 모두의 감동을 자아냈다.‘슈퍼스타K’ 우승 후 첫 번째 결심생애 첫 대형 우승 상금도 서인국은 고스란히 어머니를 위해 썼다. 김치찌개 가..

카테고리 없음 2025.07.20

"돈 진짜 많은 줄 알았는데.." 사업 실패하고 32억 빚진 채 신불자 된 유명배우

데뷔와 가족의 생계 책임졌던 스타 이훈배우 이훈은 1990년대 ‘건강한 이미지’로 각종 드라마와 CF를 휩쓸며 최고의 인기를 누렸다. 대학생 시절 우연한 출연을 계기로 배우가 되었고, SBS ‘서울의 달’로 대중의 사랑을 받았다. 부모와 동생의 생계까지 책임지는 든든한 장남이었던 그는 가족의 희생 덕분에 스타로 성장할 수 있었다.스포츠센터 사업 ‘승승장구’…확장에 자신감 얻다연기만으로 만족하지 못했던 이훈은 사업가의 길로도 눈을 돌렸다. 무술감독 정두홍과 손잡고 강남 일대에 스포츠센터를 열었고, 탄탄한 이미지 덕에 회원 수가 3,800명까지 늘어났다. 이 사업은 차별화된 무술 프로그램과 친밀한 서비스로 입소문을 타 지점 7~8곳까지 단기간에 확장됐다.임대차 해지 통보와 명도소송, 급락의 전조그러던 중 갑..

카테고리 없음 2025.07.20